본 사이트에 접속 또는 어떤 방식으로든 이용하기 전에 본 서비스 약관을 자세히 읽으세요. 이 약관은 가입된 이용자이든 아니든 본 사이트의 모든 이용자에게 적용됩니다.
본 서비스 약관에 법적 의무에 동의하고 싶지 않다면, 본 사이트에 접속하거나 이용하지 마십시오.
가입하려면 최소한 18세 이상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모든 게시물은 공개되므로 모든 이들이 읽을 수 있는 정보만 게시하십시오.
가입하면 이용자가 사이트를 사용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모든 문제에 대해 쿠퍼비젼이 책임지지 않는다는데 동의합니다.
쿠퍼비젼은 이용자들이 가입 시 전송한 다음 정보를 파일로 보관할 수 있습니다:
- 이메일 주소
- 비밀번호
- 이름, 표시 이름 (내용 작성 시 표시)
- 회사명
- 시, 지역/국가
- 전화번호 (선택사항)
- 다음 범주 중 하나 선택
안과의사, 안경사
환자 / 소비자
업계 미디어 구성원
업계 간부
작가/컨설턴트
기타(자세히 기재해 주십시오.)
이용자는 제공하는 정보(이름, 이메일 주소 등)가 사실이고 정확하며, 다른 사람으로 가장하지 않고, 허위로 쿠퍼비젼의 직원을 대신하지 않거나 어떤 식으로든 고용 상태를 잘못 전달하지 않음을 확인합니다.
어떤 정보와 어떤 의견 또는 게시물은 일정 기간 동안 보유할 수 있습니다.
쿠퍼비젼은 이용자의 본 사이트 접속을 거부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이용자가 본 사이트의 주제 범위에서 벗어나거나 합리적인 자유재량으로 보았을 때 부적절하다고 판단되는 내용을 게시하는 경우, 게시물이나 의견을 불허할 권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언제나 게시물이나 의견을 내릴 수 있는 권한이 있습니다. 이 경우, “게시물 또는 의견을 작성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지만 본 내용은 현재 적절하지 않거나 쿠퍼비젼의 규칙에 어긋난다고 생각합니다”라는 통지를 해당 이용자에게 전송할 것입니다.
이용자의 쿠퍼비젼 개인 정보 정책에 동의
쿠퍼비젼은 본 사이트 이용자들의 사생활을 존중합니다. 본 사이트에서 쿠퍼비젼이 수집하는 정보에 관한 사이트 이용자들의 권리를 설명한 쿠퍼비젼의 개인 정보 정책을 참조하세요. 본 사이트에 접속 또는 사용한다는 것은 본 개인 정보 정책에 동의한다는 의미입니다.
저작권 공고
본 사이트에서 이용할 수 있는 모든 자료와 정보는 저작권으로 보호됩니다. 이러한 자료는 쿠퍼비젼이 소유 또는 수집하거나 제 삼자가 쿠퍼비젼에 허가합니다. 이용자는 다운로드 가능한 자료를 본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지만, 개인적 비상업적으로 사용하는 경우에만 허용합니다.
다운로드 가능한 자료를 다운로드 하면, 어떤 식으로든 이 자료를 수정할 수 없고 이러한 자료에 모든 저작권, 상표권 및 고지를 준수해야 합니다. 사이트 이용자는 본 사이트에 포함된 모든 정보, 텍스트 또는 문서를 복사, 공개, 다운로드, 배포, 수정, 재생산, 전재 또는 재전송 하지 않아야 할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대부분 제 삼자의 발표 자료는 저작권 및 기타 장치를 통해 보호받고 있을 것이므로, 제 삼자의 자료를 제 삼자의 허가 없이 본 사이트에 업로드 하지 않아야 합니다.
상표 고지
달리 명시하지 않는 한, 본 사이트에 명시된 상표, 서비스 마크, 상품명, 트레이드 드레스, 제품명은 쿠퍼비젼과 쿠퍼비젼의 계열사 및 관련 업체와 그 라이선스 보유자의 상표입니다. 쿠퍼비젼의 상표는 허가가 있을 시에만 공개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기타 사이트 및 자료
쿠퍼비젼은 본 사이트에 다른 웹사이트(들)을 링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링크는 사이트 방문자들에게 무료로 제공됩니다. 쿠퍼비젼은 링크한 웹사이트나 이러한 사이트에서 이용할 수 있는 자료, 정보,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해 아무런 통제권이 없습니다. 쿠퍼비젼은 이러한 웹사이트의 개인 정보 보호 (또는 기타 정책)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웹사이트의 내용에 정확성도 보장하지 않습니다. 쿠퍼비젼은 모든 링크를 언제라도 삭제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합니다.
정보의 정확성
쿠퍼비젼은 본 사이트에서 제품을 정확하게 설명하고 업데이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쿠퍼비젼은 본 사이트에 이러한 제품 설명과 정보가 완전하다거나 오류가 없다고 보장하지 않습니다.
비의학적 조언
본 사이트는 시력 관리와 쿠퍼비젼의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일반적인 정보를 제공하도록 고안되었습니다. 의학적 조언을 제공할 목적이 아닙니다. 소비자들과 환자들은 특정 상태의 치료에 관한 정보와 조언 또는 다른 의학적 요건에 대해 항상 안과 전문가들과 상담해야 합니다.
안과 전문가 찾기 이용약관 및 조건
“안과 전문가 찾기” 링크는 환자들이 쿠퍼비젼의 제품을 처방하는 안과 전문가를 찾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본 툴이 정확하도록 노력하고 있지만, 모든 정보는 “현재 상태”로 제공되고 어떠한 보장도 제공하지 않습니다.
쿠퍼비젼은 이러한 안과 전문가들이 제공한 서비스의 품질에 관해 보증 또는 진술하지 않으며, 본 사이트에 명시된 행동에 대해 모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이용자 게시물의 내용
사이트 이용자는 쿠퍼비젼에게 본 사이트에 업로드 또는 전송한 모든 콘텐츠를 복사, 공개 또는 발표 및 수정 또는 다른 자료에 포함시키는 것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쿠퍼비젼이 선택한 합당한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는 권리를 부여합니다(사용 약관과 쿠퍼비젼의 개인 정보 정책이 적용됩니다). 쿠퍼비젼이 사전에 명백히 명시 및 동의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사이트 이용자가 구두, 서면 또는 전자 방식으로 쿠퍼비젼에 의사를 전달해야 하는 경우(피드백, 질문, 의견, 제안, 아이디어 등), 이를 기밀로 유지하지 않습니다. 쿠퍼비젼 웹사이트에서 이러한 정보를 제공하고 이러한 정보에 개인식별 정보(예, 이름, 주소, 전화번호)가 포함되도록 요구 및 요청하는 경우, 쿠퍼비젼은 개인 정보 정책에 따른 방식으로 이러한 정보를 수집, 사용, 유지할 것에 동의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러한 사이트에 전송된 연락 내용과 정보는 기밀사항이 아닌 것으로 간주되어야 하고, 쿠퍼비젼은 자유롭게 이러한 정보가 포함된 제품의 연구, 개발, 제작, 사용 또는 판매를 포함해 이에 국한되지 않는 모든 목적을 위해 이러한 정보를 재생산, 발표 또는 사용할 수 있습니다. 쿠퍼비젼에 정보를 보낸 전송자는 그 정보의 진실성과 정확성 및 제 삼자의 소유권이나 사생활 보호권을 침해하지 않음을 포함해 그 내용에 모든 책임을 져야 합니다.
쿠퍼비젼의 사이트에는 의견게시 정책을 게시하고 있습니다. 사이트 이용자는 의견을 게시하려면 읽고 동의해야 합니다.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금지 행동
사이트 이용자는 사이트의 운영을 방해 또는 방해하려 하지 않는데 동의합니다. 사이트에 정보를 캐내거나 사이트에 양식을 작성하기 위해 자동 툴을 사용하지 않아야 합니다. 쿠퍼비젼이 유지 관리하는 웹과 이메일 서버 및 도메인 관련 이메일은 요청하지 않은 대량 이메일을 위해 또는 어떠한 악의적, 비도덕적, 공격적, 유해한 또는 불법적 목적을 위해 사용할 수 없습니다. 사이트 이용자가 이러한 사용 약관을 위반하거나 다른 사람 또는 독립체의 권리를 위반하는 불법적, 공격적, 폭력적, 유해한 또는 악의적인 것으로 간주되는 행동에 참여하는 경우, 쿠퍼비젼은 이용자의 사이트 접속을 제한 또는 거부하거나 적절한 조치를 취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합니다. 오직 합법적 목적으로만 본 사이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허가 받지 않고 사용할 경우 연방, 주, 지방 법률에 따라 형사상 및/또는 민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쿠퍼비젼에 법적 고지를 전달하는데 본 사이트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본 사이트의 이메일과 메시지송수신 시스템을 통해 쿠퍼비젼이나 쿠퍼비젼의 관리, 직원, 대리인 또는 대표의 법적 고지를 전달하지 않아야 할 것입니다.
법률 자문 사무소
CooperCompanies
6101 Bollinger Canyon Road, Suite 500
San Ramon, CA 94583
법적고지; 손해배상 책임제한
쿠퍼비젼 사이트에 접속하는 것은 무료이고, “현재 상태”로 제공되며, 상품성, 특정 목적에 적합함, 소유권, 보안, 정확성, 비침해의 모든 보증을 포함해 어떤 종류의 명시적 또는 묵시적 보증도 하지 않습니다. 전술한 내용을 제한하지 않고, 쿠퍼비젼은 사이트의 접속, 내용, 운영이 중단되지 않거나 오류가 없다는 보증 또는 진술을 하지 않습니다. 본 사이트에서 입수한 파일, 정보, 콘텐츠 또는 기타 자료를 다운로드 및/또는 사용해 발생하는 손실의 책임과 위험은 이용자가 전적으로 책임집니다.
법으로 허용하는 범위까지 쿠퍼비젼은 계약 위반, 불법 행위, 부주의 또는 소송 사유로써 본 사이트와 관련된 모든 종류의 간접적, 특별한, 부수적, 결과적 또는 처벌적 손해에 대해 그 가능성을 통지 받았을 지라도 책임지지 않을 것입니다.
사용 약관 수정
쿠퍼비젼은 사용 약관을 언제라도 수정할 수 있고 수정 시 사용 약관을 업데이트할 것입니다. 이용자가 계속 사이트를 이용하면 사용 약관의 개정사항에 동의한다는 의미이므로, 현재 약관에 대해 자주 확인해야 합니다.
해외 방문자
쿠퍼비젼은 본 사이트의 자료나 기타 내용이 미국, 미국의 영토, 소유지 및 보호령 외에서 사용하기 적절한지 또는 이용가능한지에 대해 진술하지 않습니다. 기타 지역에서 본 사이트에 방문했다면, 방문자는 본인의 의지로 위험을 무릅쓰고 접속한 것입니다. 자국 법률이 적용 가능하면 그 범위까지 자국 법률을 준수할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사이트 이용자는 미국이나 본인 거주국가의 기술적 데이터 전송에 관한 모든 해당 법률을 준수한다고 명확히 동의합니다.
해당 법률; 장소
본 사용 약관과 사이트 이용은 미합중국의 연방법률과 캘리포니아 주 법률에 지배를 받습니다. 본 사이트와 관련된 모든 소송은 캘리포니아 주에 위치한 적절한 주 또는 연방 법원에서만 제기될 것입니다. 본 사이트를 이용함으로써 이용자는 캘리포니아 주의 주 및/또는 연방 법원의 관할권에 동의하는 것입니다.
제안 및 피드백
- 쿠퍼비젼은 여러분의 피드백과 문의를 언제나 환영합니다. 의견이나 질문이 있으시면 이메일 blogadmin@coopervision.com로 연락하세요. 일반 웹사이트에 관한 질문은 이메일 info@coopervision.com로 문의하십시오.
- 의견/게시물에 대한 법적고지 – 쿠퍼비젼 사이트에서 읽는 게시물과 의견은 작성자의 의견이고 견해이며 쿠퍼비젼이나 쿠퍼비젼의 관리 또는 임원의 의견과 관점은 아니라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 쿠퍼비젼 제품에 대해 질문이나 의견이 있으십니까?
포괄적 준수 정책의 준수 선언
쿠퍼비젼은 보건의료 전문가들에게 쿠퍼비젼의 제품의 마케팅 및 홍보와 관련한 업계 기준뿐 아니라 해당 연방 및 주 법률을 준수하기 위해 고안된 포괄적 준수 프로그램(Comprehensive Compliance Program)을 개발 및 실시함으로써 지속적인 규정 준수를 위한 노력을 해 왔습니다. 우리가 아는 바로는 본 선언을 한 시점에 쿠퍼비젼은 여기에서 명시한 대로 캘리포니아 보건의료 전문가와 관련된 쿠퍼비젼의 포괄적 준수 정책을 준수하고, 적용된다면 캘리포니아 보건 및 안전에 관한 법률, 섹션 119400-119402를 준수합니다.
I. 도입
쿠퍼비젼은 (1) 보건의료 제공자들과 윤리적인 관계를 맺고 (2) 중대한 측면에서 미국의료기기산업협회(Advanced Medical Technology Association, AdvaMed)가 발표한 보건의료 전문가들과의 윤리적 관계에 대한 법령(Code of Ethics on Interactions with Health Care Professionals)와 같은 해당 연방 및 주 법률과 업계 기준을 준수하여 홍보 및 마케팅 활동을 하도록 도움을 주기 위해 고안된 프로그램을 구축했습니다.
II. 회의, 영업, 및 홍보 미팅
쿠퍼비젼은 국가적 차원에서 인정한 기준을 준수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제 삼자의 교육 컨퍼런스 참석자들의 여행 및 숙박 비용에 대해 변상하지 않을 것입니다. 쿠퍼비젼은 참석자들에게 합당한 여행 및 숙박 비용에 대해 변상할 것이고 쿠퍼비젼 제품의 안전하고 효과적인 사용 및/또는 제품 특징과 매매 조건과 같은 문제와 관련해 쿠퍼비젼 제품의 판매 및 홍보에 대한 교육 및 훈련에 초점을 맞춘 회의에 참석하는 경우와 관련해 적정한 접대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회의는 고객 시설, 컨퍼런스 환경 또는 회사 시설과 같이 정보 교류에 도움이 되는 장소에서 수행됩니다. 쿠퍼비젼은 참가자의 손님이나 배우자의 숙박 및 여행 경비에 대해서 비용을 지불하지 않을 것입니다.
III. 출장 중 식사 및 접대
때로 쿠퍼비젼은 보통 교육이나 제품 교육 회의의 일환으로 적당한 식사 및/또는 리셉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교육이나 제품 교육 회의에는 엔터테인먼트나 리셉션이 포함되지 않고, 쿠퍼비젼의 대표가 이 회의 기간에 참석합니다. 가능한 경우 이러한 회의는 보건의료 전문가들의 구역이나 다른 합당하고 교육이나 제품 교육의 목적에 도움이 되는 장소에서 열릴 것입니다.
IV. 교육 및 홍보 물품 제공
때로 쿠퍼비젼 대표자들은 환자 관련 및 렌즈 관련 물품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물품은 합치적 가치(보통 물품 당 소매가 100달러 이하)가 있고 비교육적 용도로 사용할 수 없을 것입니다. 펜, 커피 머그컵, 상품권과 같은 홍보용 선물이나 기념 물품은 쿠퍼비젼의 정책에 따라 더 이상 허용하지 않습니다.
V. 준수 책임자
쿠퍼비젼의 시장개발 부사장 Steve Reiman이 이러한 준수 프로그램을 위한 목적의 책임자 역할을 합니다. 쿠퍼비젼의 준수 책임자는 독립적 판단을 할 수 있도록 적절한 권한을 부여 받고 고위 경영진을 방해 받지 않고 자유롭게 면회할 수 있습니다.
VI. 직원 훈련
쿠퍼비젼의 포괄적 준수 정책의 중요한 요소는 해당 보건의료 프로그램 하에서 법적 및 윤리적 책임에 대한 직원들의 교육과 훈련입니다. 쿠퍼비젼은 우리의 기준과 절차를 해당 직원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취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VII. 커뮤니케이션
쿠퍼비젼은 경영진과 직원들의 대화를 독려하고 있습니다. 쿠퍼비젼의 목표는 모든 직원이 질문에 답을 원하거나 법률 위반 가능성 상황을 보고할 때 누구에게 질문하거나 보고해야 의미 있는 대응을 얻을 수 있는지 알아야 하고 보복에 대한 우려가 없어야 합니다. 직원들은 회사 정책 위반이 의심되는 경우 준수 책임자에게 연락해 이를 보고해야 합니다. 또한 직원들은 잠재적 위반사항도 자신의 상급 관리자나 인사과에 보고할 수 있습니다.
VII. 감사 및 모니터링
쿠퍼비젼의 포괄적 준수 정책에는 회사의 준수 활동을 고수하고 있는지 여부를 지속적으로 모니터, 감사, 및 평가하는 조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검토의 성격뿐 아니라 준수 모니터링, 감사, 평가의 범위와 빈도는 새로운 규제 요건, 비즈니스 관행의 변화, 기타 고려사항 등 다양한 요인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VIII. 집행 및 조사
쿠퍼비젼의 포괄적 준수 정책은 직원들이 법률 또는 회사 정책의 위반 결과를 분명히 이해하도록 하고 적절하고 일관된 징계조치를 집행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포괄적 준수 정책에서는 회사가 각 경우를 평가하고 법률 또는 회사 정책 위반 가능성에 신속히 대응하며, 절절한 징계 조치를 취하고, 이 위반이 부분적으로 정책, 관행 또는 내부 통제의 차이로 인한 것인지 평가하며, 향후 위반을 예방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도록 요구합니다.
[July 1, 2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