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퍼비전 리워드 프로그램(이하 “본 프로그램”) 이용 조건

본 프로그램은 쿠퍼비전과 거래처의 상호 이익을 위해 고안된 고객 유지 로열티 프로그램입니다. 소비자가 쿠퍼비전 제품을 구매할 시 1팩당 1개의 e-스탬프가 발행됩니다. 원데이 멀티팩 제품의 경우, 1팩당 3개의 e-스탬프가 발행됩니다. 적립이 가능한 쿠퍼비전 제품의 브랜드는 안경원마다 상이할 수 있습니다.

본 프로그램상 ECP/안경사는 소비자 본인의 처방전에 따라 구매한 제품에 대해서만 e-스탬프를 발행해야 합니다. 소비자가 타인을 대신하여 구매한 건에 대해서 e-스탬프를 적립할 수 없습니다. ECP/안경사는 소비자가 본 프로그램에 가입한 후 구매한 쿠퍼비전 제품에 대해서만 e-스탬프를 발행해야 하며, 본 프로그램 가입 전 구매한 제품에 대해 e-스탬프를 발행해서는 안 됩니다.

e-스탬프는 소비자가 본 프로그램에 가입 시 등록한 안경원에서만 적립 및 이용 가능합니다. 즉, 적립된 e-스탬프는 양도 불가하며, 동일한 소비자가 적립한 e-스탬프이더라도 다른 안경원 지점 혹은 다른 체인 안경원에서 적립한 e-스탬프와 통합하여 합산될 수 없습니다. 체인 안경원의 경우, 소비자가 하나의 체인점에 대해 등록한 경우 모든 지점에서 e-스탬프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일부 체인 제외). 단, 제품의 교환/환불은 소비자가 해당 제품을 구매한 지점에서만 가능합니다.

거래처가 쿠퍼비전 창고에서 수령한 등록 제품만이 본 프로그램상 프로모션 적용을 받으며, 여타 안경원에서 수령한 제품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ECP/안경사는 현재 근무하고 있는 안경원 계정으로 본 프로그램에 로그인한 후 이를 사용하며, 다른 안경원으로 이직 시 이직한 안경원의 계정으로 로그인한 후에 사용합니다. 프로그램에 로그인하여 제품의 코드를 스캔하거나 이를 촬영한 사진을 업로드하는 방법으로 e-스탬프를 발행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가 무료 제품을 수령하기 전에 쿠퍼비전의 환불 규정 또는 관련 법령에 따라 제품을 환불받는 경우, 소비자가 이미 받은 e-스탬프를 공제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무료 제품으로 교환한 이후에 소비자의 단순변심 또는 제품 결함으로 인한 환불이 진행되는 경우, 무료 제품으로 교환하기 이전의 상태로 e-스탬프를 원복할 수 없습니다(단, 무료 제품과 교환된 e-스탬프는 소멸됩니다).

ECP/안경사가 허위 정보를 입력하는 등 본 프로그램의 규정을 위반하는 경우, 프로모션 및 매장 프로모션을 포함한 본 프로그램의 혜택이 제공되지 않으며, 해당 거래처 및/또는 ECP/안경사는 민‧형사상 책임을 부담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