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적으로 6억 명이 넘는 사람들이 안과 검진과 안경과 같은 단순 시력교정을 받지못해 시력이 악화되거나 실명되고 있습니다. 

Optometry Giving Sight는 이러한 문제가 해결되어 더 나은 세상이 되도록 노력합니다. 쿠퍼비전도 이러한 비전을 함께 공유하고 있습니다.


Optometry Giving Sight는 시력을 향상 및 시력 회복을 도와주는 글로벌 기구입니다. 이 단체는 2007년부터 38개국의 67개의 아이 케어 프로젝트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400만명이 넘는 사람들에게 기본적인 안과검진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2,600명 이상의 안과전문가를 교육시키고 100개 이상의 시력센터 설립을 돕고 있습니다.

Optometry Giving Sight는 시력 손상과 실명을 예방하기 위해 일합니다. 즉,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전문적인 안과검진과 시력교정 렌즈 사용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Optometry Giving Sight는 자선기금의 85%를 눈과 시력 보호 프로젝트에 쏟고 있습니다. 쿠퍼비전은 글로벌 스폰서로서 Optometry Giving Sight의 가치 있는 일을 돕고 있으며 이를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가치 있는 일에 참여하고자, 2013년 전 세계 쿠퍼비전 직원들도 Optometry Giving Sight의 시력의 날 캠페인에 동참하였고 지역별 기금모금을 통해 후원하였습니다. 모회사인 쿠퍼 컴퍼니(The Cooper Companies)도 100,000달러를 기부했습니다. 지금도 쿠퍼비전은 플래티넘 글로벌 스폰서 역할을 지속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