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09, 2014

쿠퍼비전은 2014년 4월 22일 ~ 23일 대만 카오슝(Kaoshiung)에서 개최된 제9회 아시아 콘택트렌즈 학술대회에 참가했다. 쿠퍼비전은 눈 건강 관련 업계에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으로써의 역할과 명성을 강화하기 위해 대만,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한국, 일본, 홍콩, 중국 시력관리 전문가 450명에게 자사 브랜드를 알릴 수 있도록 이번 학회를 후원하였다. 오랜만에 대만에서 열린 국제 검안사 학회인 이번 학회는 혁신적이고 다양한 눈 관리 제품들을 선보이는 동시에 각 지역 전문가들과의 관계를 구축하는데 좋은 기회가 되었다.

대회가 열린 이틀 동안 검안학과 학생, 산업 연구원, 관련 기업 담당자 및 300여명 이상의 안경사들이 쿠퍼비전 부스에 방문하였다. 쿠퍼비전 부스에는 바이오피니티 토릭, 바이오메딕스 원데이 엑스트라 토릭, 프로클리어 원데이 멀티포컬, 쿠퍼비전의 주력 제품들이 전시되어 방문객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학회기간 동안 쿠퍼비전 교육 이사인 Dr.Fan은 안경사, 검안사, 안과의사를 포함한 눈건강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노안에 멀티포컬 콘택트렌즈를 피팅한 몇 가지 성공사례에 대해 30분 동안 발표하였다. 쿠퍼비전은 업계 주요 인사들과 고객사들을 대회에 초청, 본 대회를 후원하기도 하였다. Wenzhou의료대학안과병원의 Jin Wenqin 박사는 10명의 하이드로겔 콘택트렌즈 착용자들에게 쿠퍼비전 바이오피니티 렌즈를 처방한 연구 결과에 대해 발표했는데, 그 결과 바이오피니티 렌즈가 기존의 하이드로겔 렌즈 착용자들에게 눈 건강 혜택을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싱가포르 Paris Miki 검안사 Ho Wei Lin는 현재 콘택트렌즈를 착용하지 않는 노안고객들에게 프로클리어 원데이 멀티포컬 렌즈를 피팅한 자세한 사례를 발표했다. 이 연구는 쿠퍼비전 프로클리어 원데이 멀티포컬은 원거리, 중간거리, 근거리에 좋은 시력을 제공하고 처방하기 쉬운 렌즈라는 결과를 보여주었다. 쿠퍼비전의 학회 참여는 아시아 지역에 지원, 다양하고 혁신적인 눈 관리 제품과 지식 공유에 대한 쿠퍼비전의 지속적인 헌신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