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06, 2014

쿠퍼사, 사프론과의 합병 절차 완료

2014년 8월 6일, 캘리포니아 플레즌튼 — 쿠퍼사 (NYSE: COO)는 콘택트 렌즈와 보존액 제조사인 사프론(Sauflon Pharmaceuticals Limited)과의 합병절차를 완료했다. 미화 약 12억달러에 이르는 규모의 이번 거래를 통해 쿠퍼비전은 전세계적으로 가장 다양한 품목의 원데이 콘택트렌즈를 안경업계와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쿠퍼비전의 다니엘 맥브라이드 회장은 “우리는 새롭고 다양한 단계의 원데이 렌즈 카테고리에 접근하고 있습니다. 이미 시장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마이데이와 프로클리어 원데이 콘택트렌즈에 사프론의 제품군을 더하게 됨으로써 우리는 다양한 렌즈 사용자들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게 됐습니다”.:라고 하면서 “시장에 대한 이런 접근 방식은 안경사들이 다양한 눈 상태와 예산에 맞는 렌즈 제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해 주어 수익개선과 시장 성장에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전세계 원데이 콘택트렌즈 시장은 약 10퍼센트 정도 성장해 오고 있으며 이는 소프트 콘택트 렌즈 제품들 중 가장 빠른 성장세이기도 하다. 이제 쿠퍼비전의 제품군에 포함된 클래리티(Clariti® )는 원데이 렌즈 제품중 유일하게 실리콘 하이드로겔 재질로 근시, 난시 다초점 등 모든 종류의 원데이 렌즈를 뛰어난 성능과 경쟁력 있는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사프론의 클래리티 제품군은 쿠퍼비전의 프리미엄 마이데이 렌즈-이제 유럽, 호주, 미국 시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 와 PC기술™로 유명한 프로클리어 원데이 등 쿠퍼비전의 원데이 제품군을 보완하게 될 것이다. 맥브라이드 회장은 또 “사프론 인수는 전세계 눈건강 관련 업계 종사자들에게 최고의 파트너가 되고자 하는 우리의 헌신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이는 우리가 제공하는 혁신적인 제품, 서비스 및 지원 그 이상의 것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제 안경원이 원데이 렌즈 수요를 늘릴 수 있는 새로운 성장의 기회를 보다 수익성있게 가져갈 수 있게 도울 수

있습니다.”고 설명했다. 쿠퍼비전은 이제 고객과 소비자에게 최상의 관계를 구축할 수 있도록 양사의 직원들과 각종 절차를 통합하는 과정에 있다. 쿠퍼비전 관계자는 고객들은 별도의 공지사항이 없는 한 지금까지 일해 왔던 쿠퍼비전과 사프론의 담당자들과 업무를 이어나가면 된다고 밝혔다.

쿠퍼 컴퍼니에 대하여

뉴욕증시에 상장되어 있는 쿠퍼 컴퍼니[NYSE: COO]는 글로벌 메디컬 관련 기업으로 삶의 질 향상을 통해 주주 가치를 실현한다는 사명을 가지고 있다. 쿠퍼 컴퍼니는 쿠퍼비전과 쿠퍼 서지컬을 자회사로 두고 있으며, 쿠퍼비전은 콘택트 렌즈를 제조 업체로 고품질의 콘택트 렌즈를 통해 소비자에게 새롭고 향상된 시야를 제공하고 있다. 쿠퍼 서지컬은 여성 건강과 관련된 의료기구를 생산하고 있는 의료 기구 전문 업체이다. 미국 캘리포니아 플레즌튼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전세계 100여개국에서 약 8천명의 종업원을 두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www.coopercos.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쿠퍼비전에 대하여.

쿠퍼사 (NYSE:COO)의 자회사인 쿠퍼비전은 세계적인 소프트 콘택트렌즈 제조업체이다. 쿠퍼비전은 앞선 재질과 광학기술을 사용 일일사용 콘택트 렌즈, 2주용 및 월간용 렌즈를 생산하고 있으며, 난시와 노안 등 어려운 난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해 왔으며, 근시, 난시 다초점 렌즈 등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쿠퍼비전은 혁식적인 좀 더 자세한 내용은 다음에서 확인할 수 있다. www.coopervisi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