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30, 2019

쿠퍼비전 코스타리카(Costa Rica) 제조 공장

미국 친환경 건축물 인증 제도, LEED® 실버 등급 획득

 

1 30,2019

코스타리카, 알라후엘라(Alajuela)에 위치한 쿠퍼비전 콘택트 렌즈 제조 시설이 권위있는 친환경 건축물 인증제도인 LEED®에서 실버 등급을 획득했다. 2016 년에 오픈한 10 만 평방 피트 규모의 제조 공장은 쿠퍼비전의 하루용 실리콘 하이드로겔 콘택트 렌즈 클래리티(clariti®)를 생산하고 있으며, LEED 실버 등급을 획득한 세계 유일의 콘택트 렌즈 제조 공장이다.

미국그린빌딩 위원회(USGBC)가 개발 한 LEED 등급 시스템은 환경 개선 및 인류의 건강 향상을 위해 설계, 건설, 유지 및 운영되는 건물, 주택 그리고 지역 사회를 포괄하여 관리하는 중요한 프로그램이다.

 

USGBC의 사장 겸 CEO 인 Mahesh Ramanujam은 "LEED 인증 획득은 단순히 지속 가능한 활동의 실천을 넘어서 더 나은 세상을 만들고 모두에게 더 좋은 결과를 제공하려는 의지를 나타냅니다. ", 또한 "기후 보호의 중요성과 건축 산업의 중심 역할을 감안할 때, 쿠퍼비전은 코스타리카 제조 공장의 LEED 인증을 통해 보다 앞서가는 리더쉽을 증명했습니다."라고 말했다

 

쿠퍼비전 코스타리카 공장은 LEED 평가 항목 중 에너지 및 절수, 운송, 폐기물 감소 및 직접적인 경험 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코스타리카 팀은 공장 설립과 동시에 운영되던 다양한 기능 외에도 추가적인 이익과 지속 가능한 방법을 찾기 위해 노력하며 발전시켜 왔다. 여기에는 퇴비를 위한 유기 폐기물 회수, 온수 사용 감소, 새로운 에너지 및 물 소비 모니터링 구현, LED 조명 확대 등이 포함된다

 쿠퍼비전의 미국 제조 운영 담당 수석 부사장 Rolando Torres는 “친환경 건물을 짓는 것은 지역 사회에 대한 환경 실천을 보여주는 가장 직접적인 방법입니다. 하지만 코스타리카에서의 우리의 노력은 직원 복지, 건강 및 생산성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으며, 같은 방향을 추구하는 고객에게는 파트너로서 자리매김하게 될 것입니다.”, 또한 "LEED 실버 인증 획득은 알라후엘라 팀뿐만 아니라 우리를 지원하고 격려해 준 회사 전체 직원들의 헌신의 결과물이기도 합니다." 라고 말했다.

 

LEED 실버 인증을 통해 이룩한 성과는 물 절약, 에너지 절약에 중점을 둔 여러 쿠퍼비전의 환경 이니셔티브 중 하나이다. 더욱 다양한 활동은 cooperision.com/sustainability에서 확인 가능하다.

 

 

# # #

 

 

쿠퍼비전에 대하여.

쿠퍼사 (NYSE:COO)의 자회사인 쿠퍼비전은 세계적인 소프트 콘택트렌즈 제조업체이다. 쿠퍼비전은 앞선 재질과 광학기술을 사용 일일사용 콘택트 렌즈, 2주용 및 월간용 렌즈를 생산하고 있으며, 난시와 노안 등 어려운 난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해 왔으며, 근시, 난시 다초점 렌즈 등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쿠퍼비전은 혁신적인 제품과 의사의 지원을 통해 늘 새로운 관점에서 마켓을 이해하기위해 노력하며, 안경사 및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기위해 노력하고 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은 다음에서 확인할 수 있다. www.coopervision.com.

 

쿠퍼 컴퍼니에 대하여

뉴욕증시에 상장되어 있는 쿠퍼 컴퍼니[NYSE: COO]는 글로벌 메디컬 관련 기업으로 삶의 질 향상을 통해 주주 가치를 실현한다는 사명을 가지고 있다. 쿠퍼 컴퍼니는 쿠퍼비전과 쿠퍼 서지컬을 자회사로 두고 있으며, 쿠퍼비전은 콘택트 렌즈를 제조 업체로 고품질의 콘택트 렌즈를 통해 소비자에게 새롭고 향상된 시야를 제공하고 있다. 쿠퍼 서지컬은 여성 건강과 관련된 의료기구를 생산하고 있는 의료 기구 전문 업체이다. 미국 캘리포니아 플레즌튼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전세계 100여개국에서 약12,000천명의 종업원을 두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www.coopercos.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Media Contact

쿠퍼비전 코리아㈜

전화 : 1688-5401

이메일 : info@kr.coopervision.com

 

LEED®, and its related logo, is a trademark owned by the U.S. Green Building Council® and is used with permis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