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05, 2013

아시아지역 오피니언 리더 미팅 개최, 첨단 기술과 시장 확대에 대한 심도깊은 토론의 장 마련

쿠퍼비전 코리아(대표 정종구)는 오는 10월 개최되는 제 19회 아시아, 태평양 검안 학술대회의 공식 스폰서로서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위해 협력하여 대회 참가자들에게 최신 기술 경향과 시장 트렌드에 대해 살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현재 유럽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쿠퍼비전의 실리콘 하이드로겔 원데이 제품인 마이데이(MyDay)를 소개하고 이 제품의 핵심기술인 스마트 실리콘을 소개하는 것은 물론, 전세계 토릭렌즈 최대 제조업체답게 보다 간편하고 정확한 토릭렌즈 피팅법을 강의하는 시간도 마련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이번 대회에 쿠퍼비전 본사의 R&D센터 연구원, 그리고 아시아 태평양 지역 국가의 오피니언 리더들과 교육 담당자를 초청하여 별도의 미팅을 개최, 쿠퍼비전의 신제품과 기술에 대한 논의를 활발히 전개할 방침이다. 이를 통해 각 국가의 내년 비즈니스 전략을 점검하고 주요 전략 제품에 대한 커뮤니케이션 방향을 결정할 수 있게 된다.

정종구 대표는 “서울 APOC은 규모나 내용 면에서 명실공히 세계 시장을 리드하는 중요한 대회”라면서, “이번 기회를 잘 활용해서 쿠퍼비전의 입지가 더욱 강화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