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07, 2013

쿠퍼비전은 2013년 5월 7일 미국 캘리포니아 플리즌턴에 있는 본사에서 사이언스 앤드 테크놀로지 어워드 프로그램(Science and Technology (S&T) Awards Program)을 런칭한다고 밝혔다.

 

사이언스 앤드 테크놀로지 프로그램은 수상자들과 쿠퍼비전의 연구원들이 함께 새로운 기술을 연구하는 장을 마련하고자 마련되었다. 본 어워드에서는 재질과 장비 등 새롭게 발전된 기술을 통해 안구의 건강과 관련된 각종 증상을 살펴보고 이에 관련한 내용들이 발표될 예정이다.

 

쿠퍼비전의 Chief Technology Officer인 Arthur Back은 다음과 같이 의견을 밝혔다. “우리의 목표는 과학을 후원하여 그 혜택이 지역사회로 돌아갈 수 있게끔 하는 것입니다. 저는 쿠퍼비전 사이언스 앤드 테크놀로지 어워드가 학계와 연구재단의 과학자들에게 최첨단 아이디어들을 더욱 뜻 깊고 집중적으로 연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임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쿠퍼비전 S&T 어워드 프로그램은 쿠퍼비전 기초 조사 부문과 쿠퍼비전 협업 연구 부문으로 구성되어 있다.

 

쿠퍼비전 기초조사 부문은 한 해 동안 쿠퍼비전과 관련 학계가 함께 신 연구분야 협업을 증진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참가자들이 훗날 쿠퍼비전 협업 연구를 위해 사용될 수 있는 예비 자료를 조사할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 콘택트렌즈 연구 이외의 분야에서 새롭게 연구를 시작하거나 기존의 교수진들의 지원이 장려된다. 쿠퍼비전 기초 조사 부문 어워드는 일 년 동안의 1 회에 한해 최대 10만 US 달러까지 연구비가 지원된다.

 

쿠퍼비전 협업 연구 어워드는 본 프로젝트를 충분히 수행할 수 있도록 다 년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지원자격은 동일하며 높은 수준의 혁신적인 연구를 위해 기초과학자, 공학자, 의료계의 협력이 장려된다. 쿠퍼비전 협업 연구 어워드는 최대 2년간 40만 US 달러까지 지원되며, 사안에 따라 추가 연구비 지원도 가능하다.

 

아래 링크를 통해 지원에 대한 과정과 서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http://coopervision.com/our-company/science-and-technology-awar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