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원 구축

쿠퍼비전은 안경사들이 안경원을 유지하고 더 성장시키는 것을 지원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의 기회를 수용하는 것부터 안경원 직원의 동기부여와 참여까지, 여기에 나온 주제들은 안경사가 고객을 우수하게 관리하고 비즈니스 스킬을 연마하며 안경원을 성장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핵심 성과 지표 (KPI)는 비즈니스의 성과를 수량화하여 측정할 수 있는 척도입니다. 아주 중요한 비즈니스 통찰력과 더 큰 성공을 위한 기회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런던 경영대학원에서 실행한 연구 결과에 따르면 안경과 콘택트렌즈를 모두 착용하는 고객은 안경만 착용하는 고객 대비 최대 80%까지 높은 수익을 보였습니다.

시장 상황이 빠르게 진화함에 따라 일반 안경사들은 새로운 모습을 보이며 시력관리사와 비즈니스 오너로서의 두가지 역할에 집중해야 합니다. 

일생을 살며 여러 순간 시력 관련된 문제에 맞부딪힐 때 안경사들이 도울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안경사가 고객을 중요한 순간마다 효과적으로 안내할 수 있을 때 고객에게 더 많은 가치가 되고 로열티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